THE 생활폐기물 수거 DIARIES

The 생활폐기물 수거 Diaries

The 생활폐기물 수거 Diaries

Blog Article

전에는 배출도 직접 해야 해서 반쪽짜리 서비스였는데, 지금은 폐기물을 옮겨주는 ‘내려드림’이라는 서비스를 론칭 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서비스 접속이 불가합니다. 동시에 접속하는 이용자 수가 많거나 인터넷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하여 접속이 불가합니다.

철거는 크게 건축물 철거, 내부/사무실 철거, 원상복구 공사로 나뉩니다. 건축물 철거에는 재개발과 재건축을 위한 주택철거, 상가 철거 등이 있는데요. 규모가 큰 만큼 다수의 철거 장비와 인력이 대거 투입됩니다.

정말 오래된 싱크대입니다. 철거하지 않고 필름작업을 해서 비용을 절약할수도 있습니다.

가전은 무료로 수거하는 곳이 아주 많지만 폐가구는 무료로 수거하는 곳이 아주 드뭅니다.

대신 직접 스티커를 구입해서 지정된 곳에 내놓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와 나는 맨날 때려 부순다음 새로 재료 들여서 다시 짓고 했는데 개 삽질이었네 ㄷㄷ

실제로 얼마나 많은 제안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어차피 버릴 가구인데 돈까지 받을 수 있으면 더 좋겠죠.

그 상태에서 철거하고 싶은 건축물에 에임을 맞추고 클릭하면 철거된다. 건축하는데 소비되었던 자원 고대로 회수됨.

원형 훼손 (가죽 찢어짐, 갈라짐 / 필름지 벗겨짐 / 리폼한 가구 / 매트리스 오염)

이는 화장실 철거에서 제가 다룰 예정이라 편의상 제외를 하였습니다. 보통 화장실 철거에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가구철거비용으로 빠지진 않았습니다.

철거 건축물 주변에 많은 건물이 있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도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건축물을 철거하기 전, 해당 구역(시/군/구)에 꼭 신고해주세요.

새로운 침대나 옷장을 유품정리 사기 위해 쓰던 가구를 버려야 하는데 혼자서 버릴 수 있을까? 당연히 안된다.

가전은 재활용이 쉬워 무료로 수거하거나 매입하는 곳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